♡ 미녀와 야수의 감성글/별 헤는 밤

아직도 나는 너를 기억해...

ㅁı녀오r ○ㅑ수 2015. 6. 6. 21:26

 

 

 

아직도 나는 너를 기억해....

 

 

함께 했던 많은 계절이
봄에 눈이 녹듯 사라진다 해도
아직 나는 너를 기억해

세상 무엇 보다 빛나던 모습을
어떤 날도 어떤 말도


우리 안녕이라 했었던 그 날도
저기 어딘가에 꿈을 꾸던 시간 조차도

오랜 영화처럼 다시 빛이 되어 남을테니

 


어떤 날도 어떤 말도
우리 안녕이라 했었던 그 날도


문득 고개드는 가슴 아픈 기억 조차도
언젠가는 아름다운 눈물들로 남을 테니까


아직 나는 너를 기억해


세상 무엇 보다 빛나던 모습을
어떤 날도 어떤 말도

.

.

.

.

.

.

.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
아직도 나는 널 기억해

 

 

나도 모르게 아주 가끔은 너가 생각나

 

너에대한 미안함이 더 많아서 그런건지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

언제까지 기다리겠다는 너의 그 말에

나는 아무 대답을 하지 못했어 

 

하지만 네게 아무 표현은 못했지만..

시간이 한참 지난 지금까지도

 

난 널 무척 아꼈다는것만은 알아줬음 좋겠어

 

click
No promise - Shayne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