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k 팝

[공유] 슈퍼스타K4 이용혁 - 엄마 감동 T_T 라디 노래

ㅁı녀오r ○ㅑ수 2017. 4. 7. 05:51


슈퍼스타K4 이용혁 - 엄마 감동 T_T 라디 노래


슈퍼스타K4 지금 보고 있었는데, 이 분의 노래를 듣고 눈시울이 붉게 갑작스레 주루룩 흘렀네요.





2회에선 군부대에서의 오디션을 했었는데, 이번 슈퍼스타K4 역시 많은 사연이 있는 분들이 많이 나왔어요.


유학을 갔던 여자친구가 하늘나라로 떠났다는 사연을 보냈지만, 새벽에 그 분의 음란 사진이 노출된 분도 있고...


그 중 갑작스레 감성을 자극한 한 분이 있었는데, 바로 '이용혁'


입대하기 전 어머니께서 유방함 진단을 받았다고 하며, 현재는 머리까지 암이 전이돼서 항암치료를 시작하고 있는데


최악의 상황에는 어머니께서 6개월까지만 살 수 있다고 들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용혁씨가 우승을 해야하는 이유가 있다고 밝혔는데...





“우승을 꼭 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이러면 안 되지만 어쩌면 마지막일 수도 있는 어머니에게

내가 TV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다”






이렇게 본인이 처한 상황과 노래가사가 맞아 떨어지니 감동이 더욱 커지는 것 같네요.





슈퍼스타K4 이용혁 - 엄마 (원곡 라디 Ra.D)


 




이용혁씨의 어머니가 군부대에 찾아왔을땐 감정이 울컥하니 '엄마'라는 노래를 듣기 시작하니 눈물이


억지 감동을 일으키는 우리나라 영화보다 더욱 감동이 몰려온 것 같아요 T_T




아쉬웠던건 마지막에 합격하고 나서, 비 내리는데 엄마 생각 안하고,

혼자 감정에 복받쳐 합격할 줄 몰랐다고 하면서 우산 쓰고 앞서 가는 모습에서 좀...감동을 잃었네요.


제가 원하던 모습이 아니라서 그럴까요? 자신의 합격에 큰 감격을 느끼기 보다,

갑작스레 찾아온 어머니께 먼저 포옹하며 '어떻게 왔냐며 몸은 괜찮냐'며 이런 한마디를 기대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라디 Ra.D 엄마

노래 듣기


 



엄마 가사

처음 당신을 만났죠
만나자 마자 울었죠
기뻐서 그랬는지
슬퍼서 그랬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드릴 것이 없었기에
그저 받기만 했죠
그러고도 그땐 고마움을 몰랐죠

아무것도 모르고 살아 왔네요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힘드셨다는거 이제 알아요
나땜에 많이 우셨죠
그땐 왜그랬는지
몇번이나 그랬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내 작은 선물을 너무 감동 마세요
당신은 나에게 세상을 선물 했잖아요
잘 할께요 내가 잘 할께요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처음 당신의 모습은 기억할 수 없지만
마지막 모습은 죽는 날까지 기억하겠죠
내 모든 맘 다해 사랑합니다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